본문 바로가기
정보

와디즈 투자 절대 하지마세요 사기 입니다.

by 호구방송국 2020. 8. 26.

 

와디즈 투자 절대 하지마세요 사기 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와디즈에 천만원 정도 투자한 투자자입니다.

 

고소 당할 수 도 있지만 (사실 유포죄,펙폭죄)

 

저 같은 피해가 생기면 안되기에 이렇게 글을 씁니다.

 

지금 현재 와디즈가 연예인까지 광고모델로 쓰면서 광고,홍보를 하고 있는데

 

정말 기가찹니다.

 

그니까 정확한 펙트만 요약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와디즈 회사가 사기를 치는거냐? X

 

 

와디즈는 중개인이고 그거에 대한 수수료만 가져가는겁니다.

부동산하시는 중개인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투자처??가 사기를 치면?? 부동산 같은 경우 보험이 1억 있기에 제가 알기론 1억 보상을 받을 수 있는걸로 압니다.

 

하지만 와디즈?? 그런거 없습니다. 그냥 고소를 도와주겠다 하지만 의미없는거고 돈만 날리는겁니다.

 

와디즈는 그냥 수수료 장사를 하기 떄문에

제대로 확인 된 기업을 선정해서 올리는게 아닌

그냥 사기꾼들도 페이커컴퍼니를 만들어 올립니다.

 

그런 다음 투자자한테 투자를 받으면????

 

몇달 있다가 1년 있다가 폐업신청!! 개인회생신청!!

 

그러면 돈?? 절대 못받습니다.

 

정말 우리나라가 괜히 전세계 사기율 1위인게 아닙니다.

 

제대로 된 회사를 와디즈가 검토하고 평가해서 올려야하는데 그런거 전혀 없고

그냥 와디즈는 수수료만 벌면 된다는 마인드로

 

무분별하게 다 올려서 그 피해는 고스란히 고객한테 가는거고요

 

절대 하지마세요

 

대부분이 폐업합니다.

 

나는 아니다 나는 와디즈로 돈 벌었다

 

옙 그럴 수 있죠

 

판단은 본인이 해주시고

 

저는 정말로 제 목숨을 걸고 말합니다

 

절대 하지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