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 O L 롤

시즌7 클레드 템트리 및 스킬,룬,특성 소개

by 호구방송국 2016. 12. 4.

안녕 오늘은 시즌7 클레드의 템트리 및 스킬,룬,특성를 알려줄려고해

간간히 랭겜에서도 많이 나오고 있지 아직 롤챔에서는 안나오지만

조만간 나올거라고 나는 생각해

자~ 그러면 오늘은 어떤 프로의 클레드를 소개해줄꺼냐면.

바로바로~ KT 썬데이 선수의 클레드를 소개해줄려고해

예전에 썬데이 선수하면 탑3대장까지 올라갔었지만

현재는.. 탑3대장에 썬데이선수가 들어간다 그러면 개 욕쳐먹지;;

암튼

그럼 본격적으로 썬데이 선수의 시즌7 클레드 소개 들어가기전에

클레드의 장점을 말해줄게

  1. 라인전과 로밍 둘다 매우 우수하고 탑라인전에 적합합니다.

 탑에 자주나오는 에코, 야스오, 리븐, 갱플랭크 등을 말그대로 찢어 버릴 수 있으며, 라인전에서의 강한 성장력을 활용해  궁극기나 텔로 로밍을 가서 게임 전체를 터트릴 수 있습니다.

  1. 한타를 강제적으로 열 수 있어 상대에게 끌려다니지 않을 수 있습니다.

 궁극기의 사기적인 성능과 다양한 활용법을 통해 상대가 원치 않는 상황이나 방심했을때 강제적인 한타로 게임의 흐름자체를 뒤엎을 수 있습니다.

  1. 탱커 생각보다 강한 탱킹능력으로 변수를 노려볼수 있습니다.

<시즌7 클레드 룬>

썬데이의 클레드는 공속룬을 많이 박았습니다.

클레드 하는 일반유저들은 거의 공력룬을 박는데 클레드는 의외네요 아마

쫌 있다가 특성이 나올텐데 전투의열광가는 클레드라서 그런거 같습니다.

생명력흡수X1개도 눈에 띄네요.

마지막으로 레벨당 재사용대기시간6개를 박았네요.

<시즌7 클레드 특성>

별다른건 없네요 거의 원딜이랑 비슷합니다. 특성을 보니까 왜 썬데이선수가

룬을 저런식으로 갔는지 이해가 갑니다.

공속룬 = 전투의열광 시너지

생명력흡수룬 = 양날의검 피해 최소화

재사용대기시간룬 = 스킬공격 빠르게하기 위해

 

<시즌7 클레드 템트리>

초반에 도란검 시작 (원딜이랑 똑같습니다.)

그리고 거대한히드라를 선템으로 가고 그 다음에 칠흑의양날도끼를 갑니다.

공템으로는 무조건 거대한히드라가고 칠흑의양날도끼까지 갑니다.

그 후 나머지 템들은 상황판단 하시면서 가시면 될 듯 합니다.

<시즌7 클레드 스킬 순서>

1레벨 Q

2레벨 W

3레벨 E

4레벨E

이런식으로 찍었네요 썬데이 선수 클레드는 4레벨에 E 찍었다?

의외네요 바로 4레벨에 Q 찍는걸로 저는 알고 있었는데.

암튼 선마 순서는 Q-W-R-E 되겠습니다.

 



<시즌7 클레드 카운터>

극 카운터

케넨,퀸,티모,판테온,야스오

( 돌진기 및 폭딜챔들 상대하기 까다로움 )

 

어려움

나서스,레넥,볼베,트런들

(기본적인 탱커들을 녹이기는 클레드가 힘듬)

 

이상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궁금하신거 있으신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이상^^ 친절한호구씨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