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 O L 롤

시즌7 페이커 다이애나 템트리 및 룬,스킬,특성

by 호구방송국 2016. 12. 7.

안녕 애들아 오늘 소개해줄 챔피언은 "다이애나"

요즘 다이애나는 에코가 나온 이후 거의 안보인다고 보면 되지.

에코랑 비슷한면이 있는데 생존력,어그로 면에서 다이애나가 따라잡을 수가 없지

하지만!! 다이애나의 순간폭딜,딜은 그 누구도 부정하지 못하지

 

그래서 준비 했어 요즘 다이애나가 암살메타답게 요즘 상위티어에서 많이 보이는 다이애나

그 중에서 현존하는 세계최고 세계최강의 미드 페이커의 시즌7다이애나

자~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들어가 볼까?

 

다이애나의 장점

1. 스킬 콤보로 인한 순간삭제

2. 시즌7 파괴전차로 인한 버티기 가능

 

다이애나의 단점

1. 도주기가 없다 ( 에코가 등장하면서 다이애나가 죽은 이유

2. Q스킬 적중률에 따라서 한타가 달라지고 상황이 달라진다

3. 손이 많이간다.

 

확실히 에코의 최대장점인 어그로 및 버티기에 비해서 다이애아는… 너무 딸림

딜도 딜이지만 결국 오래살아서 딜을 넣어야하는데 그게 큰 문제

하지만!! 시즌7 파괴전차의 등장으로 인해 다이애나가 탱킹이 된다면??

바로 시즌7 페이커의 다이애나를 만나보자

 

<시즌7 다이애나 룬>

역시 룬을 보자마자 페이커는 달라도 다르다 대표적으로 몇가지 말해주자면

방어가 아닌 체력 그것도.. 성장체력!! 근접챔인 다이애나가..

성장체력을 들고 미드에 간다?? 대단한 패기다.. 또한

마법저항력룬도 없이 레벨당재사용대기시간,레벨당주문력

거의 대부분의 룬이 레벨당이다.. 이건 초반라인전을 쫌 약하게 간다는걸수도 있고





아니면 페이커의 무빙으로 모든스킬을 피할수 있다는 자신감이 엿보이는거다.

또 하나 다른점은 일반적으로 다이애나가 근접챔프이다보니

표식에다가 공격속도를 박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페이커는 하나도 없다.. 대단하다

 

<시즌7 다이애나 특성>

특성도 정말… 대단하다 시즌7 파괴전차 떄문에 결의 쪽을 찍는건 그래.. 그건 맞어라고 생각한다

근데 흉표가 아닌 책략을 찍었다. 그리고 결의에서 이 두개를 페이커는 찍었다

빠른로밍으로 이득을 본다는거 같다. 대단하다..

일반적으로 다이애나 흉포는 이런식으로 가는데 페이커는

책략을 갔다.. 걍 우리모두 페이커가 하는 특성으로 가자 손가락은 안되지만

룬,특성,템트리,스킬트리는 페이커가 되고 싶다.

 

<시즌7 다이애나 템트리>

템트리 마저 페이커는 달라도 너무 다르다 시즌5,시즌4 다이애나면 정상적으로 볼수 있으나

현재 시즌7에서는.. 내가 볼 때 완전 이상한거 같다. 물론 템트리는 개인취향이있다지만..

리치베인은 그렇다고 쳐도 마법공학벨트,라일라이를 안간건

시즌7 다이애나에게 있어서 큰거 같다. 마법공학벨트는 한번 더 돌진 및 생존기 역할을 하는데

페이커는 자신감이 대단한거 같다. 특성은 시즌7이지만 템트리는 시즌4~5로 승부를 본다.

 

<시즌7 다이애나 스킬트리>

이건 페이커도 정석으로 한다 ㅎㅎ 처음에 근접챔인 다이애나가 W을 찍음으로

CS을 먹고 Q로 CS 및 짤짤이를 넣는다.

선마 Q – W – R – E ( 1레벨은 W 부터 )

 

시즌7 다이애나 카운터

이렐리아 – 페이커가 미드 이렐리아 선보인 이후로 간혹 나온다 절대 못이긴다.

카시오페아 – 카시오페아? 하는 사람 있을수도 있다 하지만 카시오페아 리메이크 이후 못이긴다.

아지르 – 다들 알겠지만 아지르 궁으로 다이애나 돌진기 즉 궁을 막는다.. 답없다 그냥 닷지하거나 로밍으로 승부보자

 

시즌7 다이애나가 상대하기 쉬운챔프

아우렐리온 솔 – 걍 들어가면 무조건 잡는다 ㅎㅎ 껌이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겠다!! 우리 모두 페이커의 다이애나가 되어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