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 O L 롤

시즌7 프레이 진 템트리 및 룬,특성,스킬 정보

by 호구방송국 2016. 12. 3.

안녕 오늘은 원딜 챔프 중에서 요즘 가장 핫한 챔피언하면??


이즈?? 노노 바로 아니겠어!!! 그것도 


진종오라고 불리는 프레이의 진은 명품 중에 명품

세계 천하 제일이지 !! 그렇다면 우리가 손가락은 못따라 가더라도

프레이의 진 템트리,룬트리,특성트리,스킬트리는 따라갈수있잖아~




<프레이의 진>

자 그러면 프레이 진 템트리,룬트리,특성트리,스킬트리 소개 들어간다~


<진 룬>


다른건 별 다른게 없는데 한가지 특이한게 보이네요 여러분들도 찾으셨나요??

ㅎㅎ 아직 못찾으셨다고요? 그러면 친절한호구씨가 친절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표식에 공격력1룬만 끼고 나머지 8개는 방관룬을 착용했네요 

일반적으로 공격력룬을 다 끼는걸로 알고 있었는데

아무래도 프레이가 방관룬 끼는걸 이제 아시는분들은 얼른 바꾸세요!!

우리도 프레이의 진이 되보자고요!!!






마법저항력은 고정으로했는데 성장6개? 고정3개? 정도로 하는게 좋습니다.

롤챔스야 워낙 초반부터 치열하고 그러니까 그 변수도 무시못해서 그러는거고

우리같은 일반사람들은 ㅎㅎ 괜찮습니다.


<진 특성>


다른거 별 차이가 없는데 폭풍전사의표효 (책략 맨아래 첫번째)

를 드는 진도 있지만 그건 약간 미드진 같은 경우만 그렇고


무조건 죽음불꽃손길 가셔야합니다(흉포 맨아래 세번째).

다른원딜들이랑은 많이 다르져? 

역시 일반원딜이랑 다르게 공속은 안올리네요


<진 템트리>


요오무를 먼저가는건 도주기가 없는 진의 약점을 보완하기 위해서도 있고

총알4발 장전하면서 치고 빠지는 진의 약점 보완도 있고

막타이속버프 와 요오무의 이속이 잘 어울린것도 있고 

무조건 선템은 요오무!! 의외로 무한의대검을 젤 늦게 가네요!!


<진 스킬트리>


별다른건 없네요     Q-E-R-W 순으로 선마 하시면 되겠습니다.

간혹 AP진 하겠다고 W선마하는 트롤들도 있는데.. 그러지맙시다 인간적으로


<진 카운터>


바드 궁 / 나미 궁으로 진 궁을 무력화 시킬수 있는 챔프

블츠 도주기가 없는 원딜들의 최대의 공포인 서폿

( 블츠는 랭겜에서도 간혹보여서 조심하셔야 합니다. )

시즌7에서 레오나,노틸, 강력한CC있는 서폿들이 좋아졌습니다.

진은 한번 물리면 답도 없이 하늘나라 가는거져..

그럴떄는 수은을 빨리 가셔서 생존력을 높여야합니다.


이상 프레이 진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