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여교사 결말 및 해석

by 호구방송국 2017. 4. 19.

영화 여교사 결말 해석

 

 

오랜만에 영화 한편을 보았다.

 

김하늘 + 유인영 주연인

 

여교사

 


< 영화 여교사 결말 해석 >

포스터만 봤을 때는 동성애 영화인가? 레즈 영화인가 싶었다.

어디서 흘러 나온 루머인지는 모르겠으나. 누군가 동성애 영화라고

떠들고 다녀서 보기 전까지는 동성애 영화인지 알았다

 

여교사의 줄거리를 간략하게 설명하겠다.

저예산 영화인가? 독립 영화인가? 싶을 정도로

 




김하늘

유인영

이원근

명이 주인공이고

화려한? 소품? 장소? 그런거 없다.

학교 / 김하늘 , 유인영 / 강당 / 기타

에서만 찍었다.


< 배우 이원근 >

위에 남자 배우가 이원근이다. 어디서 많이 듯한 배우인데

이름은 처음 알았다.

 

< 영화 여교사 줄거리 >

김하늘은 계약직 교사다. 정규직이 되기 위해

온갖 잡일을 다한다. 그러던 정규직 선생님이 출산 휴가를 가면서

정규직 자리가 공석이 된다. 김하늘은 정규직이 거라는 기대를 가지고 있었는데….

 

유인영이 등장한다. 유인영은 이사장 딸로 출산 휴가를 가신 선생님을

대신해 정규직 교사로 채용 된다.

유인영은 얼굴도 예쁘고, 몸매도 좋고, 젊고, 싹싹하다. 인기도 매우 많다.

 

유인영은 김하늘과 대학교 .후배 관계이다. 하지만 김하늘은 전혀 기억을 못한다.

유인영은 그런 김하늘과 친해지려고 노력을 한다. 하지만 김하늘은 매몰차다.

 

어느 남자배우 이원근이 있는 강당에 갔는데

유인영과 이원근이 부적절한 관계를 맺는걸 보게 된다.

그걸로 김하늘은 유인영을 협박? 아닌 협박을 하게 된다.

 

그러던 김하늘은 이원근과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모든건

 




유인영의 계획 이였다.

유인영은 이원근을 시켜 김하늘을 유혹하게 만들어

김하늘의 약점을 잡으려고 했다.

 

유인영의 약점이 이제는 김하늘의 약점이 되었다.

김하늘은 유인영 앞에 가서 무릎을 꿇고 빌었다.

유인영은 나를 미워하시냐고 그러면서

용서해준다.

 

그렇게 유인영 집으로 같이 가게 김하늘

김하늘은 모든게 유인영의 계획이였던 알게 되고

유인영을 살해 한다.

 

그러면서 영화가 끝난다.

 

< 영화 여교사 유인영의 재발견 >

볼만 했다. 하지만 아쉬운 감이 있다.




 

김하늘 노처녀 히스테리를

+

유인영한테 시기,질투,정규직의 분노를 폭발하게 되면서

 

김하늘 스스로 적을 만들었다.

 

유인영도 착한 캐릭터라고는 없지만

김하늘의 행동을 보면 사람의 분노를 일으킨다.

 

유인영의 재발견

워낙에 각종 드라마, 영화에도 많이 출연해

이름과 얼굴을 알고 있었지만

예뻐진 얼굴 + 예능에 나와 매력 발산을 함으로

앞으로 기대가 되는 부분이다.

 

아직까지는 대부분의 역할이 악녀 역할 카리스타 역할을 맡지만

드라마 + 영화를 만나면 순식간에 뜰거 같다.

 

< 영화 여교사 요약 >

심심풀이로 볼만하다. 하지만 너무 많은 기대는 하지말자

시간 떄우기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