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멜로,로맨스영화> 말할수 없는 비밀

by 호구방송국 2016. 11. 2.

안녕 애들아 내가 저번 <나의 소녀시대>에서 말했던
내 최고의 멜로,로맨스 영화였던
말할수 없는 비밀에 대해서 소개겸? 정보? 글 을 쓸려고해
ㅎㅎ
진짜 대박... 난 이걸 영화관가서 본게 아니야..
누워서 막 뭐 볼거 없나 TV 돌리다가 말할수없는비밀?
뭐지? 중국영화,홍콩영화,대만영화 인가?

그러다가 주걸륜!! 주걸륜이 나오네
( 쿵푸농구? ㅎㅎ )

오!! 여자주인공도 이뻐!! 대박 그러면서
봤는데 그냥 로맨스 영화인가보다 하고 보고있었는데

어느순간 !! 소름이!! 쫙~ ㅎㅎ 내가 무슨말 하는건지
글 써내려가볼게~



우리나라에 재개봉까지 했을정도로 어마어마했어
중국,대만에서도 난리났던 영화이고

(사진이 쫌 작아서 잘 안보이지? )

이제 본격적으로 가보자고~

남자 주인공 실제 이름 : 주걸륜
여자 주인공 실제 이름 : 계륜미

주걸륜이 전통있고 유명한 예술학교로 전학을 오게되지
전학 첫 날 !! 오래된 음악실에서 계륜미!!를 맞추치게 되지
그 음악식은 졸업식날 없어져 ( 재건축 음악실 ㅎㅎ )
그래서 아무도 안오는지 알고 있었지..

주걸륜 : 어? 안녕 아무도 없는지 알았어
계륜미 : ㅎㅎ 나만 여기 자주와

그러면서 서로 묘한 첫사랑? 풋...
감정을 느끼지

참고로 저 음악실은 나중에  어마어마한 반전의음악실이야
( 이 설명만 보고 반전을 맞출수 있는 사람은 100명 중 1 명? )



주걸륜은 계륜미를 그 음악실 이후 몇번 더 마주치기는 했지만
학교에 많이 안나와.. ( 혹시 불량학생? )
( 나는 이거보고 아.. 우리나라 소나기 같은건가? 주인공이 아픈다? )
ㅎㅎㅎ 그런 생각하면서 뻔하군.. 풋.. 이랬는데 나중에 소름이.. ㅎㅎ

암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몇일있다가 다시 계륜미가 학교에 등장하지
주걸륜은 이 기회를 놓치기 싫어서 이름을 물어보지!!

주걸륜 : 야!! 너 !! 이름이 뭐야!! 집에 같이 가자 데려다줄게 
(ㅎㄷㄷ 상남자!!... 이건 거의 고백 수준??)

계륜미 : 말할수없는비밀이야~
( ㅎㅎ 그거 생각난다 보고있는 책 이름이 뭐야?
시크릿이야 ? 시크릿이 뭐야? 비밀이야
치!! 별게 다 비밀이네 ㅎㅎㅎ )




용기있는자가 미녀,미남을 얻는다고 끝까지 들이대서

결국 친해진 주인공 커플 ㅎㅎ 자전거로 집까지 데려다주고~
아이스크림도 먹고~ 음악도 같이 듣고~ 춤도 같이 추고~
ㅎㅎ 풋풋하다.. 
서로에 대해서 조금씩 알아가면서 더 사랑? ㅎㅎ 사랑을 키우게 되지
( 나도 사랑 하고 싶다.. ㅠ_ㅠ )



로맨스,멜로 영화에서 빠지면 안되는게 있지
바로!! 삼각관계 역시나 여기서도 삼각관계가 등장해

저 오른쪽 여자는 주걸륜이 전학온 첫날
학교를 소개시켜주지 ㅎㅎ 

그러면서 주걸륜한테 자전거 태워달라고 막 그러는 장면이야 ( 꼬리치는 장면 풋.. )
하지만.. 주걸륜 표정봐 ㅎㄷㄷ.. 무서워


오른쪽 여자도 미인이야 주걸륜 부럽다..

사실 오른쪽 여자도 불쌍해..
주걸륜도 일부로 그러는건 아닌데..
ㅠ_ㅠ 여기까지만 설명할게..



캬~ 이 피아노치는 장면 주걸륜이 실제로 연습해서
대역없이 자기가 직접 쳤다고하더라고 ( ㅎㄷㄷ.. )
아 갑자기 생각났는데 말할수없는비밀
감독이 바로!! 주인공!! 주걸륜이야~ 대박이지?

다시 영화소개로 넘어가서

맨 위에있는 남자는 전교 피아노 1짱 ㅎㅎ ( 싸움짱도 아니고 예고라서 그런가봐 )
주걸륜은 전교 피아노1짱한테 도전하는 도전자!!
캬~ 그러면서 계륜미를 더 반하지.. ㅠ_ㅠ 난 결말을 알고 있어서 마음이 아프다



헉.. 설마?? ㅋ키키키 ㅅ? ㅎㅎ 운치있다 
강인가? 바다인가? 엄청크네

한장의 그림? 멋있네 미술관에 걸려있었도 될듯 싶어 풋..
( 미술관 가본적 없는 글쓴이 )



계륜미가 노래 한곡 쳐준다면서 어떤곡을 치지..
그러면서 계륜미가 이 곡은 절대로
곧 없어지는 음악실가서 치면 안된다고 그러지..

주걸륜이 왜? ㅎㅎ
계륜미 : 말할수 없는 비밀이야~ ㅎㅎ 

이 곡이 어마어마한거야 ㅎㅎ 궁금해 미치겠지? ㅎㅎ



ㅠ_ㅠ 계륜미가 울어.. 나도 너무 슬퍼
진짜 너무 슬펐어




이 장면도 유명하지 이 장면 이후로
갑자기 영화에 숨어있던 반전들이 쫙~ 소개가 되지
진짜 대박~ 침대에 누워서 보고 있던 내가
갑자기 일어나서 뭐야!! 이게 뭐야!!
황순원의 소나기 같은 영화 아니였어?
주인공이 아파서 그런게 아니야?
뭐야!! 귀신이야? 식스센스야? 아닌데?
사람들이랑 대화하던데?? 이게 뭐야!!
주인공이 미친거야!! 헉... 

나도 진짜 정신을 못차리고 이 영화를 10번도 넘게 본거 같아
그러면서 숨어있던 반전요소? 영화에 숨어있는 사실?
그런걸 다 찾았지 ㅎㅎ 뿌듯!! 

어이쿠~ 비밀을 말 안해줬네

이정도면 다들 내가 무슨말 할지 알잖아?

말할수없는비밀 이야~ ㅎㅎㅎ

직접봐~ 

내생 최고의 영화니까 직접봐도 진짜 괜찮아 나 믿고 한번 봐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