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신한은행 탑스클럽 프리미어등급이 되어보자.

by 호구방송국 2016. 12. 14.

 

안녕 애들아 오늘은 내 주거래은행인 "신한은행" 에 있는 Tops Club 일명 탑스 클럽에 대해서

알아볼려고해. 그리고 프리미어등급이 되는 방법까지 알려줄게.

정확하게 말하자면 신한은행에 있는 탑스클럽이 아니라

신한금융그룹에 있는 우수고객에게 주는 혜택? 서비스? 같은거다

 

 

일단 내 탑스클럽부터 인증하고 갈게

프리미어등급 인증

 

그러면 본격적으로 신한그룹 탑스클럽이 무엇인지부터 알아보자.

우수고객에게 드리는 특별한 서비스이다.

등급은 4단계로 이루어져 있다.

나는 아까 말했지만 프리미어등급이다. 자랑하는거 맞다!!

제주은행은 거의 쓸일이 없으니까 제주은행을 제외하고

신한은행 + 신한생명 + 신한금융투자 + 신한카드

4개의 실적을 합산하여 등급을 정해 혜택을 준다.

EX) 신한은행 3점, 신한생명 1점, 신한금융 2점, 신한카드 5점

= 11점 (신한그룹 이스 등급 선정)

 

탑스클럽 등급 선정기준

 

탑스클럽 혜택

신한카드

너무나 많은 혜택이 있어서 신한카드만 보여줄게… 혜택이 너무 많아..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신분들은 댓글 달아줘 친절하게 답변해줄게

 

내가 짧게 요약해주자면

각 등급에 따라 연간 절약할수 있는 금액이다.

 





자 그러면 혜택은 이정도 봤으니까 그럼 어떻게 하면 글쓴이 처럼 프리미어등급이 되지?

그럼 친절하게 설명해 줄게

남자라면 다 공감하겠지? 군대갈때 만든 "나라사랑카드"

난 새마을금고만 이용했었는데 군대가면서 신한은행 계좌,카드 등 공짜로 만들어주더라

그래서 그때부터 이용했지. 그리고 전역하면서 까지 이용하면서

신한은행 실적 +

 

나이먹고 일하다 보니까 신용카드가 필요하더라? 그래서 신한카드가서

신한카드쪽 신용카드 만들었더니

신한카드 실적 +

 

내 블로그를 자주 오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나는 주식을 하니까

신한금융투자 실적 +

 

현재는 해지 했지만 신한생명에 있는 연금저축에 5년인가? 10만원씩 매달 넣었다. 넣었더니

신한생명 실적 +

 

신한은행 + 신한카드 + 신한금융투자 + 신한생명 = "에이스 등급"

 

프리미어등급이 아닌…. 2번째 에이스등급.. 그럼?? 어떻게 프리미어등급이 되었을까?

그런 바로바로!!!

 

탑스클럽 가족합산제도 때문에 프리미어등급이 되었다.

딱봐도 감이 오지? 요즘 핸드폰 통신사도 가족단위?로 연결하면

할인해주듯 신한그룹을 가족들이 이용하고 있다면 그 실적을 나랑 합산시킬수 있다.

아버지 신한그룹 + 나의 신한그룹 = "프리미어등급"

우리 아버지도 신한그룹 에이스등급이셔서 나랑 + 했더니 프리미어등급이 되었다.

현재는 내가 신한생명을 해지함으로써 만약 가족합산제도를 안했다면

베스트등급이였다 3번째 등급.

 

요즘 같이 불황일 때 한푼 두푼 더 아끼고 그래야한다.

우리 모두 똑똑한 재테크인이 되보자. 이상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혹시나 탑스클럽에 대해서 궁금하신분들은 댓글 달아주시면

친절한 호구씨가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모든지 물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