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연애가 하고 싶어지는 순간 TOP 10

by 호구방송국 2016. 12. 12.

안녕 애들아 ㅠ_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아직도 솔로인 사람들이 있겠지? 나도 솔로야….

3년 사귄 여친이랑 올해 초 헤어지고 나서 ㅠ_ㅠ 올해는 나도 크리스마스를 솔로부대소속으로

지내게 되었어.. OTL.. 갑자기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날이 추워지니까 연애하고 싶어지더라고

그러다 깜짝이 연애가 하고 싶어지는 순간 TOP10 를 블로그에 올리는게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글을 쓰게 되었어. 자 그러면~ 본격적으로 연애가 하고 싶어지는 순간 TOP10 들어간다~

 

1. 보고 싶은 영화 및 맛집을 가고 싶을 때.

1번은 특히 남자들한테 많이 해당 될거야 ㅠ_ㅠ 여자들이야 보고싶은영화,맛집 여자들끼리 갈수

있지만 남자들은?? 같이 가자고 하면 쭉빵 쳐맞어… 나도 같이 가고 싶지도 않고 ㅎㅎ

정말 이럴 때 여자친구,남자친구가 있었으면… 같이 알콩달콩 영화도 보고 맛집가서

맛나는 음식도 먹고 알콩달콩 찌릿찌릿한 사랑을 할텐데 ㅠ_ㅠ

 

2. 친구들이 하나 둘 씩 연애를 할 때.

사람들이 연애를 시작하는 이유 1위가 바로 친구들이 하나,둘 연애 및 결혼 할 때

어찌보면 1번이랑도 관계가 있어 친구들이 연애를 시작함으로써 나랑 영화,맛집을 안가고

남친,여친이랑 다니면서 나는 외톨이가 되지 ㅠ_ㅠ 가끔 동성친구를 만나면

동성친구는 자기 여친,남친이랑 영화 본 이야기, 맛집간 이야기를 자랑하고

그러면서 나도 얼른 연애를 하던가 해야지 우씨!! 이러면서 사람들이

연애를 가장 많이 시작한데

 

3. 영화및드라마에서 달달한 데이트장면이 나올 때

영화 및 드라마에서 로맨틱한 장면 사랑스러운 장면이 나오면 나도 모르게

흐믓해지고, 오글거리고 그러지만 나도 아~ 연애하고싶다.. 나도 저런 연애하고싶다 라는

생각이 간절해 지지 ㅠ_ㅠ 연예인들 외모도 너무 선남선녀들이라 더욱 간절해지고

나도 저런 연애를 꿈꾸면서 연애를 시작하게 되더라

4. 길을 지나가는데 커플들로 넘쳐날 때.

번화가 및 길거리를 지나가는데 전부 선남선녀 커플들로 넘쳐나고.. 나 혼자

뭔가 도태되는게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고 지나가다가 저런여자가 저런 남자를 만나?

저런남자가 저런여자를 만나? 저런 사람들도 사귀는데 왜!!! 왜!! 난 없어.. OTL

그러면서 나도 얼른 연애해야지 하면서 연애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기 시작하지

5. 크리스마스,생일,쉬는날에 동성친구만 만날 때.

특히 크리스마스에.. 4번이랑도 비슷한데 길거리 지나가면 다 커플들인데.. 나는 혼자

집구석에서 뭐하지? ㅠ_ㅠ 외롭다. 만날사람도 없네 친구들은 전부 남친,여친이랑 손잡으며

놀고 있고 나는 솔로부대 친구들과 술한잔하거나, 따스한 이불속에 들어가 드라마,영화를

보지 ㅠ_ㅠ

6. 멋있는옷,헤어스타일을 바꿨는데 보여줄 사람이 없을 때.

우리가 아무리 솔로라도 사회생활을 하기에 이쁜옷,멋있는옷을 사입고 헤어스타일도 바꾸는데

어? 정말 입었는데 너무 이쁘고,멋있어보이는데 보여줄 사람은 없고.. 동성친구들이 와~ 이쁘다.멋있다

말은 해주지만 난 동성친구들이 아닌… 내 여자 내 남자 한테 그런소리를 듣고 싶은데…. 하면서

이렇게 이뻐지고 멋있어졌는데 누가 고백 안해주나? 자신있게 고백할까? 라는 생각이 들면서

연애를 하고 싶어지지

 

7. 학교,직장에서 마음씨 이쁘고 얼굴도 이쁘고 멋있는 사람을 만났을 때.

난 연애 안할거야 혼자살거야 요즘 시대가 어느시대인데!! 라는 마인드로 살아 가고 있었지만

학교,직장,동호회 등 계속 보다 보니 이쁘고,멋있는 사람이 눈에 보이기 시작하네? 그러다가 그 사람이랑

말도 몇번 해보고 행동도 몰래 관찰했는데 마음씨도 착하네? 어 호감이다!! 그러면서 솔로로 살자는 마인드에서

어? 그 남자,그여자 내꺼로 만들고 싶다. 사귀고 싶다. 연애 하고 싶다. 라는 마인드로 바뀌기 시작하지






8. 연애 안한지 몇 년 지났을 때.

여자친구랑 헤어진지 얼마 안되서 뭐야!! 더 좋네 이제 귀찮게 할 사람도 없고 집에서 편히

잠자고 하고 싶은거 하면서 지내야지~ 라는 생각도 1~2년 그렇게 몇 년 지나면 아… 연애 하고 싶다.

연애DNA가 꿈틀꿈틀 어디 좋은 여자.남자 없나? 하면서 소개팅 해달라고 조르는

내 모습을 보게 되지.

9. 같은 침대에 누워 껴안고 자고 싶을 때.

8번이랑 비슷한데 솔로로 몇 년 지내다 보니.. 성적인 욕망이 있는데 어디가서

해소할곳도 없고.. 혼자서 해결하는것도 한두번이지.. 그렇다고 불법적인걸 할수도 없고

원나잇 같은 마음없는 관계를 가지고 싶지도 않고 아!! 연애하고싶다. 내 여자.남자랑

같은 침대에 누워 스킨쉽하고 싶다. 사랑하고 싶다 껴안고 같이 자고 싶다 라는 생각이

많이 들지.

10. 항상 ㅠ-ㅠ

모태솔로들은 항상 연애를 하고 싶다라는 생각이 가득하지. 하지만 연애를 경험해본 사람도

헤어지고 몇 년 지나면 항상 연애가 하고 싶어 미치지 하지만 마음에 드는 사람은 안보이고

고백해 오는 사람들은 전부 무슨 양아치 같고.. 나이 들면서 이제는 고백해오는 사람도 없고

ㅠ_ㅠ OTL… 언제 연애를 할수 있을려나 라는 생각을 가지며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고 있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우리모두 솔로부대가 아닌 연애를 해봅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