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헌팅술집 노하우 및 기타정보

by 호구방송국 2016. 12. 2.

안녕 애들아 오늘은 헌팅술집에 관해서 글을 좀 쓸려고해

곧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다들 솔로탈출 해야지!! 화이팅!!!


예전에는 헌팅?하면 부정적인 이미지가 많았지만 요즘은 아니야 오히려 클럽 같은곳에서

부비부비 하는 세상이 온거지 ㅎㅎ 


내가 언제 헌팅을 하게 되었냐면 군대를 전역하고 여자를 너무나 만나고 싶더라.

근데 주위에 여자가 없어 ㅠ_ㅠ 그리고 군대 전역한지 얼마 안되서

시간이 매우 많아. 맨날 방구석에서 뒹굴뒹굴 있거나


나랑 비슷하게 전역한 애들 만나서 술마시며 군대애기 하거나 ㅠ_ㅠ

그게 끝이였지 그러다가 헌팅술집이라는게 있다고해서 

건대에 있는 왕##,시민##,감성주점 등 헌팅하러 일주일에 한번씩

갔지 ㅎㅎ 그렇게 3달동안 다녔나? 이제는 질리더라고

사실 여자친구도 사귀게되면서 (헌팅술집에서 만난여자는 아님)

갈 이유도 없고 ( 나는 착한남자 )



암튼 너무 내 애기가 길었네 ㅎㅎ 자~ 그러면 본격적으로 헌팅을 어찌하는지? 행동요령? 노하우? 팁을 알려줄게


1. 자신감을 가지고 접근부터 해라.

헌팅술집 오는 여자들은 호기심에 오는 경우가 많아 아니면 재미있었서 오는 경우도 있고

진짜 남자 만날려고 오는 여자는 없어 다 헌팅 당할려고 오는거라서 쫄지마!!

일반 술집이 아니야 일반술집에서 헌팅?? 솔직히 나도 겁나고 쪽팔리고 무서워

하지만 헌팅술집은 그런 술집이야 니가 하는거? 아무도 신경안써( 물론 쳐다보기는함 구경하는게 재밌잖아? )

일단 접근할 용기? 자신감? 없으면 절대 헌팅술집은 가면 안돼!!


2. 말빨

헌팅술집에서 실제로 사귀는사람도 있기야 있지만 매우 적어 여자는 그냥 재미로 오는거야

그러면 우리는 재미를 줘야 그 여자들이랑 합석을 할수 있어 한마디로 개그맨이 되어야 한다는거야

예를 들면 안녕하세요 옆에서 보는데 너무 이쁘더라고요 그래서 왔어요 앉아도 될까요?

와~ 정말 이쁘다. 핸드폰이 정말 이뻐요 ㅎㅎ 이런식으로? 

사실 이건 순간적인 순발력이 있어야해 내가  글로 쓰니까 생각이 안나는데

그 대화 상황에 맞게 개드립을 쳐줘야 한다는거야 이건 헌팅을 많이 하다보면

말빨도 늘거야 ㅎㅎ 그러니까 너무 걱정하지마


3. 돈

결국은 돈이다.. 우리는 가서 재롱잔치도 개그맨 수준으로 해줘야 여자들이랑 합석해서 술을 마시지

근데 그 술값까지 우리가 내줘야해 ㅠ_ㅠ 하지만 재밌게 놀았잖아?

그럼 그걸로 만족하고 서로서로 윈윈 하면 되는거야 친구가 될수도 있는거고

너무 아까워 하지마



사실 여자들이 재미로 온거기 때문에 2차를 간다던지 그런건 힘들거야

그냥 헌팅을 꼭 여자랑 잠자리를 가지러가야지 하는 마인드를 버리고

그냥 여자랑 술한잔하면서 수다 떠는 그런식으로 생각해


쫄지마 헌팅술집은 헌팅하러 오는곳이니까


젤 문제가 돈이겠지? 그럼 당당하게 더치페이 하자고해

요즘 시대가 어느시대인데 남자가 다 사!! 내 여자도 아닌데?

진짜 잠자리 까지 갔으면 몰라 그거 아니라면

내가 술을 왜사!! 라고 하면서 더치페이 하자고해


마지막으로 요약할게


여자들이 헌팅술집 오는건 호기심,재미 로 오는거라 실제로 잠자리까지 가는 경우는 많이 없다.

대부분 헌팅하면 남자가 돈을 써야한다. 아깝다 생각하면 가지말아라 

여자랑 즐겁게 놀다 온다라는 마인드로 가라

자신감,말빨,사람대하는노하우 등 많은걸 배울수 있다.

헌팅을 부정적으로 생각하지 말아라.


암튼 이상 똥글 읽어줘서 고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