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두피중심 고체샴푸 고체비누 리뷰 100% 경험

by 호구방송국 2020. 8. 23.

 

오늘 소개 해줄 제품은 고체샴푸? 고체비누? 입니다.

 

저는 평소에도 비듬 + 가려움 때문에 엄청 고생 중이였는데

 

인터넷에서 비듬+탈모를 예방해 준다는

 

" 두피중심 고체샴푸 "

 

광고를 보게되어 구매를 결심했습니다.

 

 

< 두피중심 고체비누? 고체샴푸? >

가격은 9,500원으로 제가 느끼기에는 상당히 저렴해 보였습니다.

비듬 + 가려움만 없애준다면

백만원이라도 살 의향이 있는 저로써는...

 

배송은 업체마다 다르다고 생각하기에 빠르다 느리다 평가하기는 그렇고

저는 이틀만에 왔습니다.

 

 

오자마자 바로 고체샴푸로 머리를 감았습니다.

 

색깔이 검은색이라 그런지 탈모도 예방이 되는거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ㅎㅎ

 

 

 

< 두피중심 고체샴푸 >

 

2주 정도 고체샴푸로만 머리를 감아봤습니다.

 

거품이 정말 많이 나더군요 일반 샴푸보다도 더 많이 나는거 같습니다.

 

첫 날 쓰자마자 가려움증이 싹 다 날라갔습니다.

 

저는 유명한샴푸, 어느정도 브랜드인 샴푸만 쓰면 비듬 + 가려움증으로

이 심했는데

고체 비누를 쓴 시간부터 가려움증이 싹 사라졌습니다.

 

정말 좋았습니다.

 

 

 

일단 고체샴푸의 단점을 말하기 전에 장점을 한번 말씀해 드리겠습니다.

 

쓰자마자 가려움증이 싹다 날라갔습니다.

 

 

비누색깔이 검은색이라 그런지 탈모도 예방 되는거 같고요

 

거품이 정말이지 많이 납니다. 머리가 구석구석 씻기는 기분이 들어요~

 

가격도 뭐 저렴한듯? 저렴한거 같아요

 

 

하지만.. 좋은것만 있는게 아니더군요 이제부터 단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 두피중심 고체샴푸 솔직한 리뷰 >

위에 사진은 제가 2주? 3주? 정도 쓰고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건지

샴푸는 통안에 있어서 육안으로 볼 수가 없어서 그런건지

양이 상당히 적은거 같아요 샴푸를 얼마나 쓰는지 제가 잘 모르겠으나

육안으로 식별이 가능한 비누를 쓰자니 금방 없어지는거 같았어요

 

가려움증은 쓰자마자 없어졌지만 비듬은.. 계속 나더군요

물론 일반샴푸에 비해서는 덜 나지만 나긴 나더군요.OTL..

 

향이 정말이지 없습니다. 씻고 몇시간 밖에서 돌아다니면

머리에서 머리냄새가 나는거 같아요.. 당연한건가?? ㅠ_ㅠ

 

 

 

가격 ★★★☆☆

양 ★☆☆☆

가려움증★★★★★

비듬★★☆☆☆

거품★★★★★

☆☆☆☆

 

가격-양은 뭐 그렇다 치지만

 

비듬이 완전히 없어지지 않고 향이 없는거 때문에

계속 쓰기가 그렇더군요.

 

하지만 거품이 진짜 많고

비듬 다음으로 중요한 가려움증이 싹 날라가서

좋았습니다.

 

다음에 업데이트? 된 가려움증 처럼

비듬도 싹 날라간다면 살 의향 있습니다.

 

향이야 에센스라던지 다른거 바르면 되니까요

 

이상으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